NCAA Football의 1968년 시즌은 변화의 시즌이었습니다. 이전 시즌에는 볼 게임이 반드시 "플레이오프" 게임으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. 최종 투표는 볼이 재생되기 전에 공개됩니다. 이것은 리그 최고의 팀이 누가 국가 챔피언이 되어야 하는지 더 잘 결정하기 위해 볼 게임에서 반드시 서로 플레이할 필요는 없음을 의미했습니다. 전국 챔피언십을 결정하는 진정한 "플레이 오프"게임은 없었지만 AP 투표는 이번 시즌 볼 게임이 진행될 때까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.
여론조사 방식에도 차이가 있었다. 몇 년 동안 여론 조사에는 전국 상위 10개 팀만 포함되었습니다. 이번 시즌 그들은 1950년대에 그랬던 것처럼 전국 상위 20개 팀 순위로 돌아갈 것입니다.
시즌에 가장 좋아하는 것은 Purdue Boilermakers입니다. 그 뒤를 이어 지난 시즌의 챔피언 USC Trojans가 뒤를이었습니다. 세 번째 순위 팀은 Notre Dame Fighting Irish입니다. Oklahoma Sooners와 Texas Longhorns는 프리시즌 투표에서 4위와 5위를 차지했습니다.
첫 주에는 Notre Dame이 오클라호마를 꺾으면서 이미 몇 가지 움직임이 나타났습니다. 이 인상적인 승리로 그들은 Purdue와 대결하기 직전에 전국 2위로 올라설 수 있었습니다. 이것은 빠르면 2주차에 전국 상위 2개 팀이 경기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. Boilermakers는 매치업에서 훨씬 뛰어난 팀임을 입증했습니다. 그들은 공의 양쪽을 지배했고 경기에서 37-22로 승리했습니다. USC도 계속해서 승리를 거두며 다시 2위 자리에 올랐습니다.
몇 주 후 Purdue는 4위 오하이오 주와 맞붙었습니다. Buckeyes는 수비에서 너무 강했고 13-0 노력으로 Purdue를 차단했습니다. USC는 Stanford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습니다.
USC와 오하이오 주립대는 매주 계속해서 승리할 것입니다. 이 팀들은 분명히 미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팀이었습니다. 7주 동안 2위에 머물렀던 Buckeyes는 미시간 4위를 제치고 인상적인 승리를 거두며 USC를 통과했습니다.]
다음은 먹튀폴리스 웹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.